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네글자만둣국 2020. 6. 2. 21:52

본문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당신의 고객들이 흥미롭고 읽을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드는 것은 중요하다.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할 때, 당신의 메시지는 두드러지고 적절해야 한다.


당신이 더 흥미로운 정보를 보낼수록, 고객들은 그들의 이메일을 더 많이 확인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고객들이 읽고 싶어하는 더 나은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를 개인으로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포함한다.




이메일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려면 먼저 캠페인에 포함하려는 각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될 가능성을 줄여준다.




한정된 프로모션과 특별 행사를 뉴스레터에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계속 관심을 갖고 향후 이메일을 항상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이 될 수 있는 독자의 양을 늘리고 싶다면 유익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일 품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가입자에게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특별 기사를 제공하십시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오퍼 포함 판매를 원할 때만 이메일을 보내지 말고, 휴일에는 반드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스팸에 일부러 몸을 파묻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오브젝트 레슨을 받으십시오.


무료 이메일 주소를 얻고, 이 주소를 인터넷에 게시하고, 얼마나 많은 스팸을 수신하는지 보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잘못된 기능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자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팸으로부터 자신을 돋보이게 하라.




당신의 전략이 지속되는 것이 중요하다.


집요해야 하지만, 적절한 소비자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하지 않는 청중에게 손을 내밀면 모든 사람들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고객을 위한 훌륭한 인센티브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적절한 이유가 주어진다면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정 금액을 소비할 때 할인으로부터 무료배송까지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다.




모든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개인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고객들은 이러한 종류의 메시지에 대해 비인격적이고 싱거운 메시지와는 대조적으로 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대통령이나 CEO와 같은 상류층으로부터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당신의 인상을 고취시킬 수 있다.




모든 고객 및 팔로워에게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스팸이 아닌 유용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열심히 판매한 스팸 메시지를 채찍질하여 무심코 무시한 채 발송하는 것은 그들의 신뢰를 저버리고 모욕하는 것이다.


이메일에는 관련 정보, 할인 혜택 또는 유용한 조언이 포함되어야 한다.




전자 메일 가입자 목록에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목록에 무작위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은 그 이메일들의 소유주뿐만 아니라 다른 고객들 또한 화나게 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금지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가입자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은 항상 흥미롭고 매력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보내는 것이 스팸에 지나지 않는다면, 고객들은 당신의 리스트에서 벗어날 것이다.


전자 메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여기에 제공된 조언을 사용하십시오.